제목: 백운산 산행기

작성자: 용민
작성일: 2002/11/10 [18:59]

백 운 산 (904m)

김 용 민

일시: 1987.3.8.
참가: 김용민.원태언. 채천석. 박영록

코스 및 일정:

08:00상봉동 -08:30출발-10:15 광덕고개-11:00능선-11:45백운산정상-12:00정상출발-13:30계곡-중식후 노닥거림-15:40출발-16:00유원지입구-16:20초암산악회차로-18: 00 교문리착-19:40 사거리에서 막걸리-청량리 20:30 해산

결과 및 감상

백운산계곡의 그 유명도에 비하면 산은 별로 볼품없고 그냥능선길에 한봉우리 정도의 연상밖에 아니될 산행 그래도 역시 우리에게는 산은 좋은가보다.
광덕산 . 신로봉.국망봉.귀목봉. 화악산의 용자를 보면서 원태언의 넉두리를 들어가며 산행

그래도 산은 역시 좋은것이여라...계곡에서 여성들이 그리도 많은지...채천석의 눈이 휘둥그래한 모습을 보면서..^^ 오늘을 살아가는 지성인의 소외감에 쓸쓸한 웃움을 지어 보기도한다

오는길에 초암산악회 회원들의 가이드 버스에 편승하여 스므스하게 교문리까지와서 사거리에서... 사온 막걸이로 한잔씩 돌리니...묻사람들의 선망의 눈총을 받으면서...
역시나 술을 즐겁기만 하구나....